안전한 제31회 성산일출축제 운영을 위하여
2024년 1월 1일 성산일출봉 새벽등반은 총 인원 900명으로 한정하여 등반 가능합니다.
12월 20일, 낮 12시 홈페이지를 통해 등반권을 사전 신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100% 홈페이지 사전접수를 통해 해맞이 등반신청이 가능하며
현장접수는 절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사전신청 안내 ◈ (회원가입 필요 없음)
- 사전신청 일자 : 2023년 12월 20일 (수) 낮 12:00시 ~ 선착순
- 1인당 본인포함 최대 6명까지 동반신청이 가능합니다.
※ 동시접속으로 인해 900명 신청이 넘었음에도 참가신청이 될 수 있으며, 확정문자를 받으셔야 확정입니다.
※ 12월 20일 (수) 17시부터 선착순 900명 인원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확정문자를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확정문자를 받아야 새벽등반인원 최종 선정으로 간주합니다.
◈ 새벽등반권 사전신청 절차 ◈
① 성산일출축제 홈페이지 접속 (https://www.sunrisefestival.kr/)
② "성산일출봉 새벽등반권 사전신청" 팝업 클릭 후 신청서 양식 작성
(양식내용 : 이름,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거주지(시 까지만 입력), 참가인원)
③ 양식 작성 후 신청하기 클릭
④ 참가 신청 후 17시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되는 확정 문자메시지를 받아야 새벽등반 가능
※ 2024년 1월 1일 등반권 배포 부스에서 확정문자 / 주민등록증 확인(신청 시 작성해주시는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비교확인) 후 등반권을 배포해 드립니다. 등반권이 없으신 분들은 출입이 통제될 예정입니다.
◈ 새벽등반권 사전신청 관련 Q&A ◈
Q1. 성산일출봉 새벽등반권 사전신청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A1.
① 12월 20일 낮 12시에 홈페이지 사전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는 팝업이 업로드 될 예정
② 팝업 클릭하여 접속 후 신청을 위한 개인정보(이름 / 휴대전화번호 /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 거주지 / 참가인원(본인포함 6인까지 신청가능)) 기입 + 개인정보 이용약관 동의 체크 후 신청하기 클릭
③ 신청완료 페이지 확인
※ 동시접속으로 인해 900명 신청이 넘었음에도 참가신청이 될 수 있으며, 확정문자를 받으셔야 확정입니다.
Q2. 확정문자는 언제 보내주시나요?
A2. 12월 20일 17시부터 선착순 900명 인원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확정문자를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문자를 받지 못하신 분들에게도 선정이 안되었음을 문자로 안내해 드리오니 받으시는 문자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3. 선정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A3. 초 단위로 신청자 수가 확인되기 때문에 정확하게 선착순 900명을 추려 선정합니다.
Q4. 선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참석이 불가한 신청자는 어떻게 관리하나요?
A4. 12월 30일까지 참석불가가 확인될 경우 차순위 신청자에게 선정기회가 넘어갑니다. (차순위 신청자에게 개별 연락 예정)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선정되신 분들 중에 참석이 불가하신 분들은 사전에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Q5. 중복 신청자는 어떻게 관리하나요?
A5. 선착순 900명을 선정할 때, 기입해주신 개인정보들을 대조 후 중복신청자를 가려낼 예정입니다. 중복으로 신청하였는데 다 되었을 경우 제일 처음 신청해주신 정보로 사전신청등록이 확정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6. 사전신청에 성공하였는데 등반권은 어떻게 수령하나요?
A6. 2024년 1월 1일 04:00부터 현장 등반권 수령부스에 방문하셔서, 사전신청 선정 문자와 신청자 신분증(주민등록증 / 운전면허증) 확인 후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신청에 선정되어도 등반권이 없으면 출입이 통제되오니 꼭 등반권 수령부스에 방문하시어 등반권을 수령해가시 바랍니다.